Japan IT week 2014 참가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4월 22, 2014

엔키아가 5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Japan IT week 2014’에 참가합니다.

엔키아는 POLESTAR Automation Suite(IT운영업무자동화솔루션), POLESTAR XEUS(클라우드운영관리솔루션), POLESTAR EMS(IT서비스모니터링솔루션)를 출품작으로 총 11개의 전시 테마 중 클라우드 컴퓨팅 엑스포(부스번호: 東10-27)에 전시하게 될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엔키아의 우수한 기술 제품이 일본 내 잠재고객에게 효과적으로 홍보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잠재고객 및 대리점 확보와 현지 시장현황 파악, 당사 솔루션에 대한 반응 등을 토대로 향후 성공적인 일본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사업화에 나설 계획입니다. 또한, 국내에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일본시장에 대한민국 대표SW의 자부심을 홍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엔키아는 행사 기간 내에 한국클라우드서비스협회(KCSA)와 일본의 ASPIC(Asia SaaS-Cloud Consortium)에서 주관하는 비즈니스 상담회에도 함께 참석하여 한ㆍ일 클라우드 기업 간 협력 관계 강화와 ICT 트렌드와 클라우드 서비스 등의 정보 교환을 목적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상담회에서 엔키아는 ‘BIC(Big Data, IoT, Cloud) Key strategy of IT Infra automation!’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한편, ‘Japan IT week’는 테마 별 총 11개의 세부 전시를 통해 IT 전 품목을 아우르는 다수의 전시를 동시에 개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IT 통합 전시회 입니다. 일본 IT산업을 선도하는 약 1,500개 기업들의 꾸준한 참가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IT종합전시회로 매년 전시 참가자 및 참관객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16여 개의 국가에서 함께 참여하며 국제적인 전시회로 거듭나고 있으며, 국제 비즈니스 매칭 지원 및 90개 이상으로 구성되는 Technical Conference 등 다양한 행사 역시 이번 전시회의 주목할 만한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엔키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SW시장 진출에 대한 긍정적인 기회와 가능성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할 것이며, Japan IT week 소식도 함께 곧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Japan IT week 공식웹사이트 바로가기! 

 

Leave a Reply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