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Korea Forum in Japan 2014 참가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6월 09, 2014

엔키아가 6월 3일, kotra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는 ‘Smart Korea Forum in Japan 2014’에 참가합니다.

엔키아는 이번 전시상담회에서 POLESTAR Automation Suite(IT운영업무자동화솔루션), POLESTAR XEUS(클라우드운영관리솔루션), POLESTAR EMS(IT서비스모니터링솔루션) 제품을 전시하고 데모시스템 시연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kotra에서 모집한 90여개의 기업 중 동경 kotra IT지원센터 심사를 통해 50개 기업을 선정, 일본 현지 SW관련기업에 초대장을 발송하여 모집된 200여 개사의 유력 바이어들이 참석합니다. 엔키아는 이 전시상담회를 통해 이미 국내에서 검증된 당사의 뛰어난 기술 제품을 일본 내 잠재고객에게 홍보하고,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통해 현지 대리점 확보 및 신규 비즈니스 창출까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지난 5월 14일~16일에 있었던 Japan IT Week를 통해 만난 고객과 대리점 담당자들을 본 행사에 초대하여 비즈니스 연계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이 외에도 일본 내 클라우드서비스관련 단체와의 교류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일본 IT시장 진입을 시도할 예정입니다.

한편, ‘Smart Korea Forum in Japan 2014’는 국내 우수 ICT기업의 효과적인 일본 진출을 위한 홍보 지원 및 대일수출 확대를 위해 마련된 전시상담회 입니다. 현지 산업동향 및 시장트랜드를 반영한 Mobile, Big Data, Cloud, Security 등 전시분야 및 세미나 테마를 선정하여 현지 관심도를 높이고 있으며, 우수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유익한 전시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NTT도코모, KDDI, Hitachi, Fujitsu, 소프트뱅크 등 일본의 주요 IT기업 초청을 통해 참가 국내기업들의 신규 수출기회를 열어주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엔키아는 앞으로도 그 동안 국내에서 인정받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SW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입니다. 글로벌 시장을 향한 엔키아의 행보를 기대해 주세요!

Leave a Reply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