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Softwave 2016 참가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9월 19, 2016

엔키아가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소프트웨어(SW) 전시회인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 소프트웨이브(Softwave) 2016’에 참가하여 최적의 IT운영관리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서버 및 네트워크와 같은 IT인프라를 관리하는 데이터센터에서는 24시간 장애 감시 및 IT인프라 상태 모니터링을 통해 IT서비스 품질이 보장됩니다. 다시 말해 중단 없는 IT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효과적인 인프라 관제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의 관제 솔루션들이 사전 예측 보다는 장애 발생 후 조치하는데 포커스를 두고 있었다면, 엔키아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폴스타 EMS 7 (POLESTAR EMS 7)은 빅데이터 분석 기술 및 장애 예측 알고리즘을 통한 ‘장애 사전 감지 및 대응’이 가능하다는 것에 큰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폴스타 EMS 7은 각종 인프라 자원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성능/장애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이기종 인프라에서 발생하는 많은 이벤트를 통합/분석/관리하고 성능저하요인을 분석하여 장애를 예방하고, 고가용성을 확보하여 안정적인 IT운영을 가능케 합니다.

주요 특징으로는 ▲실시간 성능/장애 모니터링 ▲장애예측 ▲장애 원인 자동추적 ▲빅데이터 처리/분석 ▲모바일 웹 최적화 등이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2015년 11월 GS인증을 획득하고, 이어 SP인증 및 2015 SW품질대상 대상(미래창조과학부 장관표창) 수상을 통해 SW 제품 품질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증 받은바 있습니다.

한편, 올해 최초로 개최되는 ‘소프트웨이브2016’ 전시회는 국내 SW전문 전시회 부재로 인한 산업계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미래창조과학부, 행정자치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정부부처와 관련 단체들이 힘을 모아 만든 국내 최초 SW전문 전시회로, 다양한 SW분야 대표 대중소 기업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입니다.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