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엔키아, 임직원 대상 ‘휴양소 포토 이벤트’ 진행

  • 0
  • 9월 20, 2016

▷ 기사 게재일: 2016. 08. 05

▷ 기사 내용:

IT운영관리솔루션 대표기업 ㈜엔키아(대표 이선우, www.nkia.co.kr)는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휴양소 포토 이벤트’를 8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휴양소에서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는 내용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국내 여행 및 직원들의 휴가 사용을 적극 독려하고 회사와 임직원 간의 유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었다.

엔키아는 임직원 및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국내 주요 휴양지인 제주도, 통영, 무창포, 인제, 양평에 휴양소를 운영하고 있다. 엔키아 임직원이라면 1년 내내 언제든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시설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인기가 아주 많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직원은 “항상 휴가철이 되면 휴가지의 혼잡함과 비용적인 문제 등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우리 회사 휴양소를 이용하면서 그런 걱정이 줄었고, 양평 휴양소의 경우 글램핑존과 캠핑존이 있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엔키아 이선진 사장은 “열심히 일한 만큼 업무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재충전의 시간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휴양소의 다양한 모습들을 서로 공유하고, 직원들이 더 많이 더 자주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키아휴양소_양평
양평군 단월면 삼가리에 위치한 엔키아 양평 휴양소 전경 

▷ 관련 기사 보기

[전자신문] 엔키아, 직원대상 휴양지 이벤트로 직원 독려
[아이뉴스24] 엔키아, 임직원 대상 ‘휴양소 포토 이벤트’ 진행
[데이터넷] 엔키아, 임직원 대상 ‘휴양소 포토 이벤트’ 진행
[아크로팬] 엔키아, 임직원 대상 ‘휴양소 포토 행사’ 진행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