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IDC 컨퍼런스 참가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11월 28, 2016

엔키아가 11월 28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6 IDC(통합데이터센터) 컨퍼런스’에 정부 데이터센터와 협력 파트너사로서 참가하여 전자정부 구축 사례 및 최적의 데이터센터 운영/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전시하고 소개합니다.

엔키아는 이번 행사에서 통합운영관리시스템 ‘nTOPS’, IT인프라 성능/장애 모니터링 솔루션 ‘POLESTAR EMS 7’, IT 운영업무 자동화 솔루션 ‘POLESTAR Automation’을 선보입니다 Check Out Your URL.

정부통합전센터에서 구축/운영 중인 ‘nTOPS’는 정보시스템의 도입/운영/폐기의 전 과정을 통합 운영/관리하고 정보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의사결정 정보를 제공하는 통합운영관리 체계로, 절차화 및 표준화를 통해 입주 정부 부처에 대하여 고품질 IT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나라가 UN전자정부 평가 1위를 받는데 공헌을 한 제품입니다.

‘POLESTAR EMS 7’은 장애 감지를 넘어 예측 기반의 미래 지향적 모니터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기존 모니터링 솔루션과 차별성이 있으며, 머신러닝 기반의 비정상 패턴 추출 경고 및 장애발생 시점 사전경고, 측정값 고착 탐지 등의 예측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평균 80% 이상의 장애 예측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최근 SW제품 품질대상 우수상을 받으며 품질의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POLESTAR Automation’은 IT서비스 운영을 위해 시스템 운영자가 수행하는 각종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해 주는 운영자동화 솔루션으로 IT인프라 운영 시 주기적/반복적으로 일어나는 각종 업무(점검/패치/설치/변경 등) 및 여러 IT인프라에 수동으로 진행하는 업무들을 자동화하여 업무 효율성 향상, 운영업무의 안정성 향상, 일정한 서비스 품질유지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엔키아는 이번 컨퍼런스 전시 참가로 전자정부의 우수성을 알리고, 관련 기업 및 관계자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국내 SW산업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정부통합전산센터가 주최하고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센터 및 협력사 임직원, 정보보호 기업 및 전문가, 정보화담당관 등 4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전자정부 및 국내 IT산업 발전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