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th Interop Tokyo 2017 전시회 참가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6월 12, 2017

일본 IT전시회 “Interop Tokyo 2017” (이미지 출처 : Interop Tokyo 2017 공식 홈페이지)

지난 6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메쎄에서 열린 일본에서 가장 권위있는 IT전시회인 “Interop Tokyo 2017″에 참가하고 돌아왔습니다.

Interop Tokyo 는 매년 6월 일본에서 개최하는 IT전시회로, 올해 VMware, Huawei, NTT, CISCO, Fujitsu 등 다양한 글로벌기업과 일본 현지 기업이 총출동하여 새로운 기술과 비즈니스 동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각 기업의 제품과 기술 이외에도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일본 및 국제 IT Trand를 살펴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POLESTAR Automation 제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관람객들

엔키아는 IT운영자동화 솔루션인 POLESTAR Automation과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인 POLESTAR Monitoring을 출품하고, 일본의 고객들을 만났습니다.
특히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과 이야기 나누면서, 최근 IT시스템 운영에 대한 자동화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체감할 수 있었으며, 이 요구를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은 역시 POLESTAR Automation 이라는 것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POLESTAR Automation 시연 모습

POLESTAR Automation은 IT시스템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필수적이고 반복적인 운영업무를 자동화해주는 솔루션입니다.
각각의 시스템에 수작업으로 대응해야 하는 운영작업들을 스크립트 적용을 통해 자동화해줌으로서 휴먼에러를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IT운영비용과 운영시간을 혁신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POLESTAR Automation 살펴보기

일본 고객들은 POLESTAR Automation의 쉬운 사용방법, 한눈에 들어오는 UI 구성, 뛰어난 기능구성 등에 대해 놀라워했습니다.
일본에서의 POLESTAR의 활약을 기대합니다!

함께 참여한 일본 파트너사 “와이드테크” 와 함께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