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파트너사 (주)WIDETEC 기술교육 실시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10월 23, 2017

엔키아의 일본 파트너사인 (株)WIDETEC(ワイドテック, 와이드테크)의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엔키아 본사에서 기술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IT운영자동화솔루션인 POLESTAR Automation에 대한 기술교육으로, 4일 동안 제품 구축부터 기능 습득, 활용방안 연구 등에 걸쳐 심층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습니다.

WIDETEC 기술교육 현장_01

WIDETEC 기술교육 현장 사진

와이드테크社의 핵심 엔지니어를 엔키아 본사로 초청하여 교육을 진행하였고, 교육 셋째 날에는 실제 당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LG CNS)에 방문하여, POLESTAR Automation을 운영현장에서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어떻게 활용해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지 등의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LG CNS는 POLESTAR Automation의 시작을 함께한 고객사로, 외산솔루션의 사용하기 어려운 단점과 IT운영자동화에 최적화된 기능을 함께 연구하고 개발하여 현재까지 가장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입니다.

WIDETEC 기술교육 현장_02

POLESTAR Automation의 기초부터 활용까지

POLESTAR Automation은 데이터센터 뿐 아니라, 중소규모의 IT인프라를 운영하고 있는 고객 분들이 겪고 계시는 IT운영관리의 어려움과 리소스 투자, 시간 투자, 휴먼에러 등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특히 점점 더 복잡해지는 IT인프라를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솔루션입니다.

최근 일본에서는 IT운영자동화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해를 거듭할 수도록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를 반영하듯 일본 시장에서 당사의 POLESTAR Automation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매년 엔키아에서 참가하고 있는 일본의 대형 IT전문 전시회인 Interop Tokyo 전시회, Japan IT Week 전시회, CEATEC 전시회 등에서 고객들의 반응과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IT운영에 대한 비용과 리소를 줄이고자 하는 요구가 굉장히 많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에 당사의 일본 파트너사인 와이드테크에서는 당사의 솔루션을 고객에게 더욱 상세히 소개하고,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공동연구하기 위하여, 교육 시간을 마련하고 당사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더 많은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일본 고객의 IT운영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의 활용방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양사간의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WIDETEC 기술교육 현장_03

WIDETEC 일본 본사와의 영상 회의

 

앞으로도 양사의 긴밀한 기술 및 마케팅 협력을 통해 성공적인 일본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번 일본 현지 교육을 기대합니다.

다음번 일본에서의 현지 교육을 기대합니다.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