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업] 일본 IT전시회 Japan IT Week 2017(Autumn) 전시회 참가

Posted by | NOTICE | No Comments
  • 0
  • 11월 13, 2017

지난 주, 엔키아는 일본의 IT전시회인 Japan IT Week 2017(Autumn) 전시회에 참가하고 돌아왔습니다.
Japan IT Week 전시회는, 매년 일본 도쿄에서 봄과 가을에 각각 개최되는 IT전시회로 엔키아에서는 매년 두 계절의 전시회에 모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벌써 4번째 참가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제까지 참가했던 여느 전시회 보다도 많은 상담요청과 데모요청이 있어서 함께 참가했던 일본 파트너사와 매우 바쁘고도 기분 좋은 전시회를 마쳤습니다.

데모와 상담문의로 북적거리는 POLESTAR 부스

데모와 상담문의로 북적거리는 POLESTAR 부스

올해는 이번 전시회에 처음 생긴 AI & 업무자동화展을 비롯하여, IoT展, Software & Development展, 데이터센터展 등 IT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엔키아는 IT시스템 운영관리업무를 자동화해주는 POLESTAR Automation 솔루션과 IT서비스의 장애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POLESTAR Monitoring 솔루션을 출품하여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최근 일본에서 AI와 IT업무의 자동화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얼마나 크게 급증하고 있는지 몸소 느낄 수 있었으며, 이에 대한 반증으로 엔키아의 운영자동화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았습니다.

POLESTAR Automation 화면이 보고싶어요.

IT운영자동화솔루션인 POLESTAR Automation은, 서버와 네트워크기기를 운영관리하는데 필요한 매일의 반복적인 작업과, 정기적인 운영작업을 쉽고 간편하에 자동화해주는 솔루션입니다.
지금까지 사람의 수작업으로 관리했던 반복작업들을 이미 작성되어 있는 스크립트를 활용하여 수십~수백~수천대의 서버와 장비들에 일괄적으로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혹시 발생할 수 있는 휴먼에러를 원천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IT운영관리작업 수준을 표준화함으로서, 운영자의 기술수준에 구애받지 않고 일괄된 운영수준을 유지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POLESTAR Automation 시연모습

일본의 IT전시회는 B2B 전시회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활발하고 북적북적하게 운영되는 분위기 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각자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큰 소리로 홍보하거나 적극적으로 팜플렛을 나눠주는 등,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전시회 분위기입니다.
엔키아 역시 큰 소리로 POLESTAR Automation의 우수함과 특징을 큰 소리로 홍보하고 돌아왔으며, 이를 통한 일본에서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IT시스템 운영자동화솔루션, POLESTAR Automation입니다!”

아래 스케치동영상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엔키아는 언제나 고객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온라인상담 영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