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etop
e2e01

서비스 문제 발생시 어느 지점이 문제인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서비스 문제 발생시 어느 지점이 문제인지 파악하기 위해 모든 서비스 구간 담당자가 모여
각 포인트 솔루션을 모두 분석해야 문제지점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여 시간이 오래 걸리고 복잡합니다.

서비스 장애를 미리 대비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일어난 후 대비해야 하여 고객의 신뢰가 떨어질 수있습니다.

고객이 서비스 이용시 느끼는 불편함을 미리 파악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느끼는 체감속도를 미리 체크하여 관리할 수 없습니다.

e2e02

E2E 서비스 성능관리

  • 각 구간별 성능 모니터링 시 특정 지점에 대한 서비스상황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고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즉각적인 조치가 가능해야합니다.
  • 운영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야하고 각서비스의 상태파악이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 통합 대시보드에 응답속도 등을 체크하여 장애 원인을 명확하게 규명할 수 있어야합니다.
  • 전체 서비스 응답시간, 구간 소요시간, 소요 리소스 감시로 고객의 체감속도를 체크할 수 있어야 합니다.
e2e03

엔키아 솔루션의 장점

  • 프로세스 관점의 통합모니터링
    • – 서비스 프로세스의 전체 흐름을 구현, 한눈에 파악이 가능합니다.
    • – 상거래 프로세스, 업무 프로세스 등과 같이 고객사의 프로세스 맞춤형 제작이 가능합니다.
    • – 통합하여 보여주는 모니터링으로 구간별 직관적인 장애 파악이 쉽습니다.
  • 서비스+비지니스 연관지표 제공
    • – 서비스 중인 웹사이트의 응답속도, 기능오류, 인프라 상태에 대한 서비스 지표를 제공합니다.
    • – 서비스 장애로 인한 주문/결제율 급감과 같은 비즈니스 지표 제공하여 원인파악 후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 서비스, 비즈니스 지표를 연계함으로써 BIZ 서비스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 – 서비스 뿐만 아니라 비지니스 KPI도 관리가 가능합니다.
  • RIA기반의 대시보드 제공
    • – RIA(Rich Internet Application) 기반의 직관적인 UI 제공하여 관리가 용이합니다.
    • – FLEX를 이용한 직관적인 UI로 사용자 중심의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대시보드 편의기능 제공(화면제어 컨트롤박스)으로 효율적인 관제를 지원합니다.
    • – 데이터 가시성을 도출하는 다양한 챠트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E2E 서비스 성능관리 문제들과 요구사항을
NKIA 솔루션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plan_01_bt01_sms1
plan_01_bt01_sms4

plan_01_bt01_sms2
plan_01_bt01_sms5

plan_01_bt01_sms3